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건설, 베트남 노바랜드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쉽 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노바랜드 그룹과 시공 및 개발사업 공동 추진

롯데건설, 베트남 노바랜드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쉽 협약 체결 롯데건설 한용수 해외영업본부장(오른쪽)과 노바랜드 그룹 브이 쑤언 후이 대표이사(왼쪽)가 협약 체결 중이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 5월 8일 베트남 호치민시에 위치한 노바랜드 그룹 본사에서 베트남 노바랜드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측은 호치민시 1군의 더 그랜드 맨하탄 (The Grand Manhattan) 및 2군의 아파트 단지 2곳의 시공과 호치민시 및 호치민시 인근의 신도시 개발을 공동 추진키로 했다.


노바랜드 그룹은 베트남에 1992년에 설립된 부동산 개발 업체로 올해 약 6500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 노바랜드 그룹과의 체결로 검토되는 프로젝트는 총 5건이며, 3건의 시공과 2건의 신도시 개발로 이루어져 있다. 이 중 첫 번째 더 그랜드 맨하탄 (The Grand Manhattan) 프로젝트는 호치민시 1군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38층, 3개동, 대지면적 1만4000㎡, 아파트 1031가구, 및 오피스텔 231가구 규모다.



로비와 2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3~7층은 비즈니스호텔로 사용되며, 그 외 층에는 고급 아파트 및 오피스텔 등이 들어선다. 아파트는 2021년 입주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