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과거 담배·문신 사진 재조명
수정 2020.04.08 07:14입력 2020.04.08 07:14
배우 한소희/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배우 한소희가 담배 피우는 사진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한소희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과 팔에 문신이 새겨진 모습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과거 모습이 충격적이다","문신이나 담배는 개인의 자유다" 등 다양한 의견을 밝혔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 2017년 SBS '다시 만난 세계'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tvN '백일의 낭군님','어비스'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데뷔 전 CF 모델로 활동하며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뮤직비디오 'Tell Me What To Do', 정용화 '여자여자해',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멜로망스 '인사' 등에 출연했다.
최근 한소희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했다. 그는 이태오(박해준 분)의 내연녀 여다경 역을 맡았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산 진단키트' 美와 공급계약 마쳐…"이르면 내주 운송"
수정 2020.04.08 15:38입력 2020.04.08 15:34
[이미지출처=연합뉴스][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외교부가 신종 코로나바러스감염증(코로나19) 한국산 진단키트 미국 공급계약이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8일 외교부 고위당국자는 기자들과 만나 "미국으로부터 사전승인을 맏은 업체들과 미국 연방정부와 진행하는 계약이 마무리됐다"면서 "잘하면 다음 주에 실제로 진단키트가 들어갈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앞서 외교부는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잠정승인(interim FDA approval)을 받은 국내 업체 3곳의 진단키트가 미국에 수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외교부가 중심이된 '코로나 19 대응 방역물품 해외진출 지원 관계부처 스태크포스는(TF)'는 그간 미국 백악관 내에 설치된 코로나19 대응 TF와 긴밀하게 협의를 진행해왔다.
3개의 업체가 받은 잠정승인은 정식 승인까지 오랜 시간이 필요한 FDA 절차와 달리 코로나19 상황에 신속 대응하기 위해 미 백악관 차원에서 수출을 가능하게 한 절차다.
미국측은 잠정승인 결정을 내리기 전 미 FDA에 신청여부, 조달 가능한 물량, 사전 유럽 승인 여부 등에 대한 정보를 한국측에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 '슈퍼모델의 자신감'
수정 2020.04.08 13:30입력 2020.04.08 12:30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진=김보라 인스타그램 사진=김보라 인스타그램슈퍼모델 출신 모델 김보라가 우월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최근 김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2달째 #집콕 중 지난 여행들의 사진을 꺼내보려고 하는데 갑자기 사진첩 보는데 문득 내친구 유리가 많이 힘들었을 거라는걸 @travel_bellauri 미안하고 고맙고 내가봐도 어이가없네 사진첩보는데 그냥웃음이나오네 #웃음지뢰 #청춘유리 #우정'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보라는 휴양지에서 분홍색 비키니를 입고 칵테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슈퍼모델 출신답게 군살 없이 균형잡힌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팬들과 지인은 "복근 미쳤다" "아름답네요 당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