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남다른 청바지핏'

수정 2019.09.24 09:09입력 2019.09.24 09:09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진=김주희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스타' 모델 김주희가 청순한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김주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주희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청바지를 입었다. 잘록한 허리가 눈에 띈다.


이를 본 팬들은 "매우 아름답네요. 진짜 놀라워요" "역시 최고의 청바지 핏"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모험 한번 해볼까 한다"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치료법 시도
수정 2019.09.24 15:16입력 2019.09.24 14:54
사진=김철민 페이스북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구충제' 치료법을 시도해보겠다고 알렸다.


김철민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존경하고 사랑하는 페친 여러분, 저한테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모험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저한테 보내주신 수십 건의 영상 자료를 제가 한번 해볼까 합니다"라며 "많은 기도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그가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말기암 환자 구충제로 극적 완치'라는 내용의 유튜브 영상 캡처와 약을 먹고 완치됐다는 사연 등이 담겨있다.

개그맨 김철민/사진=김철민 SNS

김철민이 시도하려는 치료법은 강아지 구충제를 복용하는 것으로, 최근 강아지 구충제인 '펜벤다졸'을 먹고 말기 암을 완치한 사연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이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면서, 동물 구충제를 구입할 수 있는 동물의약품지정병원이나 동물병원에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3일 설명자료를 내고 "말기 암환자는 항암치료로 인해 체력이 저하된 상태로 전문가 상의 없는 약 복용은 심각한 부작용 발생 우려가 있다"며 "펜벤다졸은 사람을 대상으로 효능과 효과를 평가하는 임상시험을 하지 않은 물질로 사람에겐 안정성과 유효성이 전혀 입증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김철민은 올해 나이 53세로 지난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달 폐암 말기 판정 소식을 SNS에 직접 알려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친한 동료 사이" 임지연-곽시양 열애설에 부인
수정 2019.09.24 15:42입력 2019.09.24 15:32
배우 곽시양(좌), 임지연(우)/사진=임지연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배우 임지연과 곽시양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24일 임지연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당사자에게 확인한 결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는 의견을 밝혔다. 스타하우스 역시 두 사람의 소식에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과 함께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전했다.


앞서 임지연과 곽시양은 MBC 월화 드라마 '웰컴2라이프'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알려졌으나 열애설이 불거진 뒤 30여분이 채 되지 않아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두 사람 소속사 측이 해명에 나서며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임지연과 곽시양은 '웰컴2라이프'에서 각각 라시온 역과 구동택 역을 맡아 경찰 선후배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임지연은 강력반 형사 역을 선보였으며, 곽시양은 경감 구동택 역을 연기 중이다. '웰컴2라이프'는 16회를 끝으로 24일 종영한다.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동으로 다음기사가 보여집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