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카일리 제너 '몸매가 다했네'

수정 2025.12.28 15:51입력 2019.05.29 10:49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진= 카일리제너 SNS


모델 카일리 제너가 몸매 자신감을 과시했다.


카일리 제너는 최근 자신의 SNS에 화려한 원피스 차림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카일리 제너는 속이 훤희 비치는 주황색 악어무늬의 원피스를 입고 굴곡있는 몸매를 과시했다.

다소 난해해보이는 의상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카일리의 바디라인이 보는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운우리새끼' "회는 살 안 쪄" 김종국과 뚱브라더스, 실치회 먹방
수정 2019.05.29 07:29입력 2019.05.29 07:29
김종국이 친한 동생들과 함께 실치회를 먹기 위해 충남 당진으로 향했다/사진=SBS '미운우리새끼'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김종국이 친한 동생들과 함께 실치회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이 친한 동생들과 충남 당진으로 먹방투어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당진에 도착한 김종국 일행은 봄철에만 먹을 수 있다는 실치회를 먹으려 바닷가 근처 식당으로 향했다.


실치회를 맛본 김종국은 "진짜 맛있다. 엄청 고소하다"면서 "멸치랑 다른 느낌"이라고 감탄하며, 실치회 먹방을 멈추지 않았다. 함께 간 동생들 또한 "중요한 건 회는 살이 안 쪄"라면서 실치회를 끊임없이 먹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홍진영의 어머니도 "와 맛있겠다. 먹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내가 제일 많이 먹었을껄"이라면서 콧노래를 부르기도 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카드뉴스]당신 몸 속에 10m짜리 '기생충'이 살고 있다?
수정 2019.05.30 11:43입력 2019.05.29 16:30

기생충의 종류와 예방

최근 칸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라는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기생충’이란 단어의 의미와 기생충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고 있습니다. 대체 기생충은 무엇이며 숙주에게 어떻게 해로운지 한 번 살펴봅시다.





















이진경 기자 leejee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동으로 다음기사가 보여집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