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당 "국회정상화 답 못하는 민주당, 프로필 사진 펭귄으로 바꾸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국당 "국회정상화 답 못하는 민주당, 프로필 사진 펭귄으로 바꾸라" 김현아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김현아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이 23일 "국회 정상화에 답 못하는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프로필 사진을 펭귄으로 바꿔라"라고 비판했다.


김 원내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펭귄 문제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정답을 맞히지 못하면 3일 동안 소셜미디어 프로필 사진을 펭귄으로 바꿔야 한다"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국민과 야당은 국회 정상화를 위한 해법을 요구하고 있다. 그런데 이인영 원내대표는 답을 찾을 생각조차 하지 않고 '과도한 요구로 시간을 허비하지 말라'며 정치적 논란만 키우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민주당은 오만과 독선에 빠져 국회 정상화의 답을 찾으려는 국민과 야당의 요구에 최소한의 성의조차 보이지 않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김 원내대변인은 "오직 야당 탓만 하고 있다. 국회 정상화 요구 해법을 제시하지 못하고, 의지조차 없는 민주당 의원들은 모두 프로필 사진을 펭귄으로 바꿔라"라고 비판했다.



이어 "국회 정상화의 답과 책임은 집권 여당인 민주당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길 바란다. 문재인 정권의 실정으로 고통받고 있는 국민과 야당이 국회 정상화의 답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