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행소식]소노인터내셔널, 7,8월 삼악산 케이블카 최대 4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여름맞이 프로모션-강원도민, 춘천시민에 오션월드 이용고객 대상 할인 혜택도

[여행소식]소노인터내셔널, 7,8월 삼악산 케이블카 최대 40% 할인
AD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7, 8월 동안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이하 삼악산 케이블카)의 이용료를 최대 40% 할인하는 여름시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삼악산 케이블카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삼악산 케이블카를 이용하려는 춘천시민은 주중(월~금요일) 40%, 주말(토~일요일) 3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그 외 강원도민의 경우 주중 20%, 주말 10%의 할인율이 각각 적용된다. 티켓 구매 시 거주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동시에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워터파크)에 다녀온 고객들에게 이용료를 할인하는 오션 가GO! 케이블카 타GO!도 실시한다.

오션월드 방문 영수증의 인원수만큼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할인율은 주중과 주말 각각 30%와 20%다.



한편 삼악산 케이블카는 의암호와 삼악산을 배경으로 3.61km 구간을 운행하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지난해 10월 개장했다




조용준 여행전문 기자 jun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