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가도 브랜드가 대세 1,021세대 대단지 “아르테자이 단지내 상가” 1월 분양예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건설이 아르테자이 단지내 상가를 분양한다.


안양 예술공원 부근에 건축되는 아르테자이는 아파트 12개동 지하 3층~지상 28층으로 총 1,021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 중이다.


단지내 상가는 전체 1층 스트리트형 상가로 계획되어 고객 유입이 뛰어나게 설계되어 있으며, 인근지역 상업시설이 노후화되어 신규상품의 희소성 또한 가지고 있다.


아르테자이는 1번국도인 경수산업도로에 접하고 있고 단지 바로앞 수원~구로간 BRT역(2021년말 준공예정)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로의 진출입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인근의 제2경인고속도로 삼막IC, 수도권 제1순환도 등 광역 교통망을 이용한 도심지 진출입이 용이하여 매우 우수한 교통접근성을 보유하고 있다.


아르테자이 단지내 상가의 경우 자이 브랜드 프리미엄과 안양예술공원, 서울 접근성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르테자이 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어 1,021세대의 대규모 배후수요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연간 약 60만명이 방문하는 예술공원입구에 위치해 있어 주중, 주말을 아우르는 365일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르테자이 인근에는 총 5개지구(아랫마을지구, 화창지구, 삼영아파트주변지구, 천년문화관주변지구, 향림재건축)의 재개발 및 재건축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들 지역의 중심에 위치한 아르테자이 상가의 경우 우수한 입지적 장점으로 인해 향후 많은 인구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이밖에도 단지내 테마공원 2개소, 공개공지가 위치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많은 방문객들의 만남의 장소로 활용될 것으로 보여 집객력 우수한 상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르테자이 단지내 상가 관계자는 편의점, 초근접 생활편의시설, 아웃도어, 제과점, 치킨호프, 병/의원, 까페, 학원 등의 입점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대단지 내 독점 상가로 투자가치가 높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아르테자이 단지내상가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하고 있다.

상가도 브랜드가 대세 1,021세대 대단지 “아르테자이 단지내 상가” 1월 분양예정
AD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