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나래, 연 수입 묻는 질문에 "소속사 신사옥 지었다"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박나래, 연 수입 묻는 질문에 "소속사 신사옥 지었다"며… 사진=tvN '연말엔 tvN- 박나래쇼'
AD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박나래가 자신의 연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구체적인 액수를 공개하는 대신 추측을 할 수 있는 정도의 언급이었다.


박나래는 24일 방송된 tvN '연말엔 tvN- 박나래쇼'(박나래쇼)에서 연봉을 궁금해하는 홍현희에게 "제가 소속되어 있는 JDB엔터테인먼트가 신사옥을 지었다"고 말했다.


홍현희가 "박나래가 현재 한남동에서 한강 뷰의 아파트에 산다. 그래도 잘 모르겠다. 수입이 어느 정도냐"라고 하자 박나래는 이 같이 답했다.


김지민은 "그걸 박나래씨 돈으로 다 지었나"며 놀라자 박나래는 "그건 아니다. 소속사에 김지민·김준현·유민상 등 개그맨들이 정말 많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지민은 "제가 돈을 좀 벌지 않았나. 그런데 소속사에 물어보니 저는 엘리베이터 하나 정도 지었다고 하더라. 그 나머지 몇 층 정도는 박나래가 보탬이 됐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박나래는 "제가 어떻게 그 건물을 다 지었겠나"고 하면서도 "그래도 한 4층까지는 제가 지었지 않나"라고 말해 방청객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은 <국민이 묻는다 박나래에게> 라는 주제로 토크가 진행됐고 박나래, 홍현희, 김지민이 출연했다.



박나래는 2006년 KBS 공채 21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현재 '나 혼자 산다','연애의 맛' 등에서 진행을 맡고 있다. 또한, 개그우먼 최초로 스탠드업 코미디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통해 여성 연예인의 금기를 깼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