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갑작스러운 배우 전미선 죽음에 네티즌들, 남편 박상훈에 위로 메세지 전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갑작스러운 배우 전미선 죽음에 네티즌들, 남편 박상훈에 위로 메세지 전해 29일 갑작스럽게 사망한 배우 전미선 / 사진 = 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배우 전미선이 29일 전주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남편인 박상훈 씨에게도 진심 어린 위로가 이어지고 있다.


전미선과 영화 촬영감독인 박상훈은 2006년 12월 결혼했다. 당시 박씨는 전미선이 데뷔 15년 만에 첫 주연을 맡은 영화 '연애'의 촬영감독이었다.


전미선은 1970년생으로 올해 50세, 박상훈은 1969년생으로 올해 51세로 알려졌다. 두 사람에게는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갑작스러운 전씨의 죽음에 남편인 박씨까지 주목받으며 실시간 검색어 부문에서 상위에 올랐다. 현재 네티즌들은 박씨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전북 전주완산경찰서 29일 "전미선이 사망한 채 발견됐다. 현재 사건은 강력계에서 인수 받아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전미선은 이날 오전 11시43분쯤 연극 공연을 앞두고 전북 전주시 고사동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출동한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땐 이미 전씨가 사망한 이후였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