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당뇨 합병증 치료제 임상 유효성, 안정성 확인! 지금 매수해야할 ‘이 기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약’ 2A상 임상 결과 신약 유효성ㆍ안정성 확인…퓨전데이타 신사업 가속화


당뇨 합병증 치료제 임상 유효성, 안정성 확인! 지금 매수해야할 ‘이 기업’
AD



‘이 기업’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개최된 ‘대한심장학회 제63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당뇨합병증 치료제인 ‘신약’의 2A상 임상 결과를 발표했다.


‘대한심장학회 제63회 추계학술대회’에는 권위 있는 학회 관계자들과 수많은 의료진들이 참석했으며, 우수한 국내 연구진들의 다양한 연구 결과가 공유됐다. 전 세계적으로 학술적 가치를 인정받아 엄격한 심사를 거쳐 학술적 기여도가 높은 학술지만을 선정하는 ‘SCIE(과학기술논문 추가인용색인)’에 공식 등재되는 대한심장학회지의 위상에 따라 본 학회에서 임상시험 결과를 발표하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 당뇨 합병증 치료제 임상 유효성, 안정성 확인! 지금 매수해야할 ‘이 기업’무료확인 (클릭)


발표를 맡은 의정부성모병원 안효석 교수는 신약은 제2형 당뇨합병증과 대사증후군 치료를 목적으로 연구 중인 신약이며, 이번 2A 임상 결과를 통해 항염-항산화 효과를 확인했다”면서 “본 임상시험의 대상자는 심혈관 합병증이 발생한 제2형 당뇨 환자로, 신약을 기존 치료의 보조제로 추가했을 때 안전성 측면에서도 의미 있는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업계는 신약이 천연물 유래 의약품으로서 기존 치료제에서 문제가 되는 간 독성, 근육 독성 등의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한 의약품이 될 것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추가 임상시험을 통해 신약의 유효성이 확인된다면, 심혈관 위험 감소를 위한 효과적인 의약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이오트리는 현재 임상시험 2B상에서 신약의 장기적인 효과 확인을 하는 프로토콜을 준비 중이다.


▶▶ 지금이 매수타이밍! 저평가 바이오주‘이 기업’무료로 기업정보 확인하기(클릭)


당뇨 합병증 치료제 임상 유효성, 안정성 확인! 지금 매수해야할 ‘이 기업’



한편 ‘이 기업’의 임상 결과 및 시험이 순조롭게 진행됨에 따라 ‘이 기업’에 공동 투자한 퓨전데이타의 자회사 세미콘라이트의 투자도 빛을 발하게 될 전망이다. 세미콘라이트는 ‘이 기업’에 25억을 투자해 지분 약 16%를 보유하고 있다.


17년 업력의 메가스탁 애널리스트들은 당뇨합병증 관련 약이 많이 있으나 신약에 대한 수요는 언제든 있기 마련이라고 밝히며 지금이 ‘이 기업’을 저렴하게 매수할 타이밍이라고 밝혔다.


‘이 기업’에 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확인해볼 수 있다.


☞ 주식 전문가에게 상한가 주식 무료로 받아보자 (클릭)


링크를 눌러 오늘의 추천주 수신신청을 하면 1) 매수가 2) 목표가 3) 손절가까지 한번에 받아 초보투자자, 직장인들 역시도 쉽고 빠르게 매매가 가능하다.


마이너스 계좌로 힘들었던 지난 나날, 검증된 상승 유망주 1개로 수익 전환해보길 바란다.


HOT ISSUE 종목

#필룩스 #쌍방울 #두산퓨얼셀 #마니커 #윌비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