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월 44만원 주식정보 제공, 오늘부터 “완전무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최근 카톡주식방에서 무료 추천주였던 에이치엘비(028300)가 144%의 어마어마한 수익률을 올렸다. 그 외 이번 주만 해도 헬릭스미스52%, 필룩스48%, 코오롱생명과학67% 등 여러 종목이 상승해 수익률 1위라는 타이틀을 굳건히 지키는 모습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월 44만원 상당의 종목추천이 개인투자자들의 재기를 위한 ‘무료’ 서비스라는 점이다.


▶ 주식정보제공, 공짜를 활용하세요! 무료 주식카톡방 500명 (클릭)

월 44만원 주식정보 제공, 오늘부터 “완전무료”
AD

추천종목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TV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전문가에게 무료 신청만 하면 된다. 홀로 하는 매매에 지친 투자자 라면 지금 당장 신청해보도록 하자.


▶ "카카오톡 종목추천" 수익률 제일 높은 곳 1위는? (클릭)


카톡 주식방에서는 초보자들을 위해 추천종목 리딩과 교육까지 병행하고 있다. 수익은 물론 교육교훈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주식 개인 투자자들에겐 더 할 나위 없는 최적의 투자 컨텐츠라고 할 수 있다.


카톡 주식방 관계자는 “막연한 찍기 실력이 아닌 정확한 기술분석을 통한 상승예측이 필요하다”라며 “주식 카톡방은 정확한 기술분석을 통한 추천주를 제공하니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이용해야 할 컨텐츠” 라고 전했다.


카카오톡 주식방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무료 추천 종목과 매수가, 목표가 등 상세한 매매전략이 함께 제시되며 비중은 10% 내외로 담아볼 것을 권장한다.


-최근 핫이슈 종목

윌비스, 유진기업, 고려시멘트, 보광산업, 녹십자웰빙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