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증권,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가입고객 3만명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KB증권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가입고객이 최근 3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KB증권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M-able'을 통해 장중 시장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무료 푸쉬 알림 서비스다.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1년여만에 이용고객이 3만명을 돌파하는 등 바쁜 투자자를 위한 신속하고 간편한 모바일 투자정보 제공으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장중 시황·수급으로 발굴하는 유망종목·시장보다 강한 주도주 정보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 5회 발송된다.


기존 리서치 보고서 및 투자지표 등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객 눈높이에 맞춘 실전 투자 전문가의 투자 정보 ▲실시간 투자방송 '더 라이브(the Live)' ▲동영상 및 카드뉴스를 통한 유망 업종과 기업에 대한 투자포인트 등 모바일에 특화된 콘텐츠 제공으로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KB증권은 고객의 올바른 투자방법 형성 및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 5월부터는 KB증권만의 알고리즘을 통해 본인의 매매 습관을 스스로 확인하고 진단할 수 있는 매매패턴분석 서비스 '알고파(Algo-PA)'를 출시, HTS 'H-able'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