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건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견본주택 6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수서역세권 개발사업 착공, 과천-위례선 등 미래가치 풍부해

신세계건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견본주택 6일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건설이 오는 6일 서울 강남구 자곡동에 중소형 평형의 고품격 주거시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는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47~58㎡ 215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47㎡ A 15가구 ▲47㎡ B 2가구 ▲48㎡ A 18가구 ▲56㎡ A 54가구 ▲57㎡ A 16가구 ▲57㎡ B 2가구 ▲58㎡ A 96가구 ▲58㎡ B 12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희소성 있는 중소형 평형대에 밀라네제 스타일을 더한 고급 디자인하우스로 복층형 설계를 통해 넓은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차별화된 커뮤니티 등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는 고급 주거시설에 맞게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단지 내 라운지 시설에서 파티 및 행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예약해주거나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라운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방문세탁, 청소, 조식 딜리버리 등을 제공하는 ‘리빙 서비스’도 갖췄다.


또 방문세차, 카세어링, 모빌리티 렌탈 등 ‘모빌리티 서비스’와 골프장 부킹, 문화·공연 예약 등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에이전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입주민들을 위한 4개의 테마 라운지를 갖춰 여유로운 휴식이나 파티, 소모임 등이 가능하다.


가구 내부에는 고급 주거에 어울리는 6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페발까사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밀라노 감성을 새롭게 재해석해 세련된 포인트월, 유럽감성의 차별화된 마감재 등을 활용해 내부 공간을 꾸밀 예정이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가 들어서는 강남구 자곡동은 편리한 교통 및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차량을 이용하면 서울 및 광역 접근성이 좋다.


코엑스몰, 코스트코, 이마트 등이 가깝고, 다양한 강남 여가·문화생활을 손쉽게 누릴 수 있으며 대치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약 1980여 개의 병상이 있는 서울삼성병원이 주변에 위치해 있고 세곡시공원, 대모산 등 주변 녹지도 풍부하다. 자곡초, 율현초 및 세곡중, 풍문고 등 도보권 내 학군도 풍부하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에 마련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