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반, 다음달 '호반써밋 인천 검단 Ⅱ' 719가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하 2층 ~ 지상25층 8개동, 전용 72~107㎡ 다양한 타입… 테라스 가구도
단지 옆에 계양천 수변공원 조성 예정… 가변형 벽체로 다양한 공간 활용도 가능

호반, 다음달 '호반써밋 인천 검단 Ⅱ' 719가구 분양 ▲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인천 검단 Ⅱ' 조감도 (제공=호반산업)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호반그룹 계열사인 호반산업은 다음달 중 인천 서구 당하동 검단신도시 AA1블록에 '호반써밋 인천 검단 Ⅱ'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호반써밋 인천 검단Ⅱ는 지하 2층 ~ 지상 25층 8개동 총 719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평형별로는 ▲72㎡ 168가구 ▲80㎡T 16가구 ▲84㎡ 322가구 ▲93㎡T 19가구 ▲97㎡ 184가구 ▲107㎡T 10가구로 다양한 타입이 공급된다.


이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계양천이다. 단지 옆으로 흐르는 계양천에는 내년 수변공원 개발사업이 완료될 계획이다. 일부 세대에서는 계양천 조망이 바로 가능하다. 또 단지 주변에는 학교용지가 마련돼 있고 인천영어마을과도 가깝다. 교통 면으로는 공항철도와 인천1호선 환승역인 계양역에 접근이 가능하고 향후 인천 1호선의 검단 연장도 계획돼 있다. 각종 도로 신설도 사업 추진 중에 있다.


이 단지는 대부분 가구에 남향·판상형 위주 설계를 적용했고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다양한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저층 일부 가구는 테라스 가구로 조성된다.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갖춰진다.



현재 서구 당하동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다음달 서구 원당동에 들어설 계획이다. 입주예정일은 2022년 5월이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