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승연 한화 회장, 누리호 개발 참여 임직원들에 격려 편지

수정 2022.07.03 20:34입력 2022.07.03 20:34
서체크기
김승연 한화 회장, 누리호 개발 참여 임직원들에 격려 편지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사진제공=한화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이 누리호 프로젝트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직접 축하하는 의미로 해당 임직원 80여명에게 직접 격려 편지를 보냈다.


3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편지에서 "예정된 시간 정해진 위치에서 정확히 작동하는 누리호를 보며 지난 10여년의 세월 동안 여러분이 흘린 뜨거운 땀방울을 가장 먼저 떠올렸다"며 연구진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김 회장은 이어 "아무것도 없던 개발 환경에서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우리의 저력으로 다시금 더 큰 꿈의 실현을 위해 힘차게 나아가자"고 독려했다.


누리호 사업에 참여한 한화그룹 연구진에는 김 회장의 편지와 함께 포상휴가와 특별 격려금도 지급된다.


그간 김 회장은 주요한 계기가 있을 때마다 편지 등을 통해 임직원들과 소통해왔다.



김 회장은 2004년부터 매년 가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에게 '합격기원 선물'과 격려 편지를 보내고 있으며, 코로나19에 감염된 임직원의 쾌유를 기원하는 편지와 꽃을 보내기도 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오늘의 토픽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