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깨끗한나라-롯데렌터카, '환경을 생각하는 깨끗한나라서' 이벤트 진행

수정 2021.08.02 10:56입력 2021.08.02 10:56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롯데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환경을 생각하는 깨끗한나라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과 위생 모두를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깨끗한나라-롯데렌터카의 '착한 제휴' 하에서 진행되며, 롯데렌터카 전기차 예약 고객 대상으로 깨끗한나라 '클린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클린 파우치'를 제공한다.

클린 파우치는 언제 어디서나 유해 세균을 차단하고 위생 관리를 돕는 클린 손소독 티슈, 클린 손소독 스프레이, 황사방역용 귀편한마스크(KF-94) 등 다양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되며, 오는 29일까지 전기차를 보유하고 있는 롯데렌터카 5개 지점(서울역, 양재, 수원, 부산역, 대전)에서 전기차를 렌트하는 고객 300명 대상 선착순으로 클린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증정 받은 클린 파우치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깨끗한나라 제품을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담당자는 "환경과 위생을 모두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렌터카와 제휴하게 됐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요한 시기에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생활 속 건강과 위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 SNS공유 스크랩

오늘의 토픽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