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 실시

수정 2021.01.20 10:21입력 2021.01.20 10:21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3월 28일까지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픈하소’와 ‘가입하소’ 이벤트 총 2종류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문자 및 휴대폰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하며, 이벤트 요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픈하소’ 이벤트는 광주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후 다른 금융기관 계좌에서 광주은행 본인 계좌로 1만 원 이상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1만 명에게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000원 권을 제공한다.


▲‘가입하소’ 이벤트는 기간 내 적금 가입 후 오픈뱅킹 자동출금서비스로 다른 금융기관에서 신규 적금계좌로 월 출금액 1만 원 이상 자동출금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상품권 1만 원 권, 50명에게 3만 원 권, 30명에게 5만 원 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 지급은 ‘오픈하소’ 이벤트의 경우 매주 수요일을 기준으로 전주(월~일요일) 동안 이벤트 지급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가입하소’ 이벤트는 3월 31일 당첨자 추첨 후 지급할 예정이다.


조정민 광주은행 디지털사업부장은 “디지털 금융산업의 치열한 경쟁에 맞서 변화와 혁신을 과감히 실행해 나가며 새해에도 디지털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광주은행만의 특화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 SNS공유 스크랩

오늘의 토픽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