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미즈노 JPX923 시리즈 "출시 전 먼저 만나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국미즈노 JPX923 시리즈 "출시 전 먼저 만나요"
AD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한국미즈노가 JPX923 시리즈(사진) 선공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는 9월1일 오후 8시부터 90분 간 네이버 라이브쇼 ‘골프부티크’에서 실시한다. 최근 온라인 커머스의 골프 이용 고객 증가와 관심 제품의 발 빠른 체험을 원하는 골퍼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사전 캠페인이다. JPX923 시리즈 아이언 4종과 라이브 특별기획의 클럽 풀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구매 고객은 5% 할인 쿠폰과 5% 적립금 등을 받고, 제품의 AS 보증기간을 기본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해 준다. 아이언 세트를 구매하면 고급 캐디백, 클럽 풀세트를 사면 골프백 세트를 포함해 골프공 1더즌, 투어캡, 얼라인먼트 스틱 등 5종 기프트 패키지가 서비스다. 9월7일까지 일주일 간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도 펼쳐진다.



JPX923 시리즈 아이언은 투어 선수와 전세계 골퍼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독자적인 피팅프로그램인 ‘3D 샤프트 옵티마이저’를 통해 축적한 빅 데이터인 ‘스윙 DNA’를 기반한 3가지 헤드 소재와 5가지 라인업이 특징이다. 단조 제법의 포지드, 관용성을 강조한 핫메탈, 커스텀 오더로 진행하는 핫메탈 프로 등 4종을 만날 수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