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에센스’…“아름답고 건강한 삶”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에센스’…“아름답고 건강한 삶”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인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브랜드다.


바이탈뷰티 대표 상품인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인 앰플형 마시는 콜라겐이기도 하다. 기능성 콜라겐 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슈퍼콜라겐 에센스 주원료로 함유돼 있으며 꾸준히 섭취할 경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의 인체적용시험결과 콜라겐 원료 중 최다 지표인 12가지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도 확인했다. 하루 한 앰플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이미·이취에 대한 특허도 획득해 콜라겐 특유의 비린취가 없다. 이로 인해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하고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 한 해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실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