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릭스, ‘부동산 트렌드쇼’ 참가…성황리에 종료

수정 2022.08.26 14:10입력 2022.08.26 14:10
서체크기
홈플릭스, ‘부동산 트렌드쇼’ 참가…성황리에 종료
AD

주식회사 홈플릭스가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2’에 참여했다.


홈플릭스가 참여한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2'는 한국을 대표하는 건설·부동산 기업과 부동산 스타 강사, 재테크 컨설턴트가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의 부동산 종합 박람회로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COEX D홀에서 진행됐다.


홈플릭스는 소규모 주택을 짓고 싶은 초보 건축주를 위한 ▲주택 건축 가상체험 멘토링 서비스 ▲직영 설계 시공 매칭 원스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2022 부동산 트렌드쇼에서 ‘현장 출동 서비스’를 신규로 선보였다.


‘현장 출동 서비스’란 토지 구입 전, 건축사 선정 전, 시공사 선정 전, 준공 체크까지 사고 발생 위험 요소가 높은 4단계를 선정, 집기 프로세스 중 건축주가 원하는 단계에 전담 매니저를 배치, 맞춤형 종합 현장 감리를 해주는 서비스이다.


박람회 현장에서 ‘현장 출동 서비스’의 베이직, 비즈니스 요금을 선 결제하는 분들에 한 해 5만원 상당의 ‘입주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였으며, 현장 상담 고객은 줄을 이었다.


또한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2'가 진행되는 박람회장에서 함께한 '제5회 프롭테크 피칭데이'에도 참가해 피칭을 진행하였다.


피칭행사에는 VC, 프롭테크 기업, 유관 기관 등에서 150여 명이 참석해 열기가 가득했다.



㈜홈플릭스 관계자는 “부동산 트렌드쇼에서 피칭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소감을 전하며 “홈플릭스는 대기업이 들어 올 수 없는 소규모 주택 건축 시장 내 극초기, 왕초보 건축주 눈 높이에 맞는 가이드 데이터 솔루션 제공을 시작으로 점차 수익성 중심의 토지, 법규, 세무 관련 데이터와 고객 재산현황 DID 기반의 대출 연계 데이터까지 정제/가공 작업을 통해 종합적인 맥락 데이터를 시각화해서 제공하겠다는 로드맵을 제시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오늘의 토픽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