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가을엔 화사한 메이크업”…롯데온 온앤더뷰티, 샬롯 틸버리와 협업 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색조 메이크업 지난달 매출 50%↑

“올 가을엔 화사한 메이크업”…롯데온 온앤더뷰티, 샬롯 틸버리와 협업 상품 출시 롯데온이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샬롯 틸버리와 ‘온앤더뷰티x샬롯 틸버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온은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샬롯 틸버리와 ‘온앤더뷰티x샬롯 틸버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샬롯 틸버리의 인기 색조 화장품인 아이 섀도우와 립 제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정상가 대비 15% 저렴하다.


롯데온은 단독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연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 샬롯 틸버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샬롯 틸버리 상품을 증정한다.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이달 29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온앤더뷰티 단독 상품 및 샬롯 틸버리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전 구매 고객 대상 파운데이션 샘플 증정 및 구매 인증과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달 색조 화장품 매출은 약 50% 증가했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색조 화장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롯데온 관계자는 "외출이 늘어나는 가을을 앞두고 샬롯 틸버리와 함께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인기 색조 화장품 단독 구성 상품을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명품 뷰티 브랜드들과 단독 패키지 및 단독 기획 상품 등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