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百, '명절 1순위' 한우 선물세트 역대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百, '명절 1순위' 한우 선물세트 역대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명절 선물 1순위'로 꼽히는 한우 선물세트를 역대 최대인 5만2000세트 규모로 선보였다. 기업 고객들이 선호하는 10만원대 한우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추석 대비 25% 확대하고, 보관이 편리한 소포장(200g) 한우 선물세트의 품목과 물량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10만원대 한우 선물세트 대표 상품으로는 '현대 특선 한우 정세트'를 16만원에, '현대 특선 한우 실속세트'를 14만원에, '현대 특선 한우 성세트'를 11만원에 각각 마련했다. 보관이 용이한 소포장 세트로는 '현대 한우 실속 포장 국세트'를 25만원에, '현대 한우 실속 포장 화세트'를 16만원에, '현대 한우 실속 포장 정세트'를 12만원에 각각 내놨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현대 한우 실속 포장 매세트(37만원)'와 '현대 한우 실속 포장 난세트(36만원)'에 멀티박 진공 포장 기법을 도입해 보관ㆍ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유통기한을 늘렸다. 또 1++등급으로 구성된 '현대 명품 한우 선물세트' 5품목 2000세트의 포장을 스티로폼에서 종이 상자로 대체해 운영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