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돌뼈 출시 기념 최대 25% 할인
편스토랑과 협업 온더고 제품, 1차 완판
아워홈은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안주 요리'편 우승 메뉴인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를 온더고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편스토랑과 협업한 다섯 번째 메뉴다. 아워홈 측은 "앞서 출시된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파스타' 등 편스토랑과 협업한 온더고 제품의 1차 생산량은 완판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4일 방영된 편스토랑 '안주 요리' 편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내놓은 '마라투움바 오돌뼈'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아워홈 평가단과 연예인 평가단은 매콤한 마라투움바 소스와 오돌뼈의 오독오독한 식감, 고소한 아란치니 주먹밥이 어우러진 맛의 밸런스를 높게 평가했다.
지금 뜨는 뉴스
온더고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는 전자레인지로 약 5분간 조리하면 매콤한 맛이 일품인 오돌뼈와 치즈 주먹밥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에서 25% 할인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