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입 초코 츄러스' 인기몰이…맥도날드 해피스낵 판매 160%↑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고물가 시대 '맛+가성비'로 인기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 출시 11일 만에 50만개 판매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올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의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60%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 메뉴를 하루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지난 2021년 첫 출시 이후 시즌마다 새로운 구성으로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맥도날드가 지난달 선보인 올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단품 메뉴는 물론, 콤보 메뉴도 새롭게 구성돼 더욱 다양한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단품의 경우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6종이다. 콤보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혹은 슈림프 스낵랩과 드립 커피(L)를 제공하는 2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한입 초코 츄러스' 인기몰이…맥도날드 해피스낵 판매 160%↑ 맥도날드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올해 첫 '해피 스낵'. 맥도날드
AD

맥도날드는 "해피 스낵이 고물가 시대 가성비 선택지로 주목을 받음은 물론,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견인한 결과"라고 분석했다.


실제 한입 초코 츄러스는 판매가 시작된 지 11일 만에 약 5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하고 촉촉한 초코 필링이 채워진 한입 크기의 츄러스로,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가 뿌려져 있어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낵 메뉴다. 드립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입 초코 츄러스 콤보 메뉴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한입 초코 츄러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크기에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낵 메뉴"라며 "고객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해피 스낵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