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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처링, SNS 인플루언서 대상 DM·이메일 대량 발송 기능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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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200명 인플루언서에게 개인화 설정된 메시지로 DM 및 이메일 발송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 및 이메일 대량 발송 기능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후보 선정부터 섭외, 캠페인 제안, 계약, 성과 분석 등 모든 과정을 자동화해 기존 대비 약 90% 리소스를 절감하고, 업무 효율을 증대해줘 누적 1만2000개 기업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진행 시 활용하고 있다.

피처링, SNS 인플루언서 대상 DM·이메일 대량 발송 기능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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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출시한 DM 및 이메일 대량 발송 기능은 최대 200명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기존에는 인플루언서 프로필에 노출된 이메일 정보를 수집해 외부 플랫폼에서 단체 메일을 보냈다면, 이번 기능 출시로 이메일과 DM 모두 피처링 솔루션 내에서 단체 발송이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피처링 이용 고객은 번거로웠던 인플루언서 메일 계정 수집, 리스트 관리 등의 업무를 대폭 간소화하고, 캠페인 제안부터 발송 현황 확인까지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름 변수 설정으로 각 인플루언서에게 개인화된 메시지 발송이 가능해 섭외율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처링은 지속적인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해 지난해 엑스 플랫폼 추가, 인플루언서 찾기·관리 기능의 세부 필터와 간편 저장 기능 고도화를 진행했으며, 연내 인플루언서와의 실시간 채팅, 인플루언서별 광고 성과 예측도를 높일 수 있는 광고 콘텐츠 분석 기능도 출시할 예정이다.



장지훈 피처링 대표는 “이번 기능 출시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운영의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는 것은 물론,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을 피처링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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