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맞춤형 바닥재 신제품 선봬
체험존서 제품 체험 기회도 마련
LVT 바닥재 '크래프티드커넥션즈' 눈길
LX하우시스가 북미지역 최대 규모 바닥재 전시회에 참가해 북미 바닥재 시장 공략 속도를 높인다.
LX하우시스는 지난 28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TISE 2025'에 참가해 북미지역의 주거공간과 상업공간에 적합한 다양한 바닥재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TISE는 매년 6만여명이 방문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바닥재 산업 전시회로, 올해엔 전 세계에서 700여개 바닥재 및 건축자재 업체가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그동안 현지 비온돌 주거공간에 적합한 럭셔리비닐타일(LVT) 바닥재를 앞세워 북미 시장을 공략해 왔다. 지난해에 처음 TISE에 참가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 참가다.
LX하우시스는 나무·석재 등 천연소재와 외관이 유사하면서도 유지 관리가 편한 상업용 바닥재, 신발을 벗지 않는 주거문화에 적합한 위생성 및 내구성을 확보한 LVT 바닥재 등 현지 맞춤형 신제품 3종을 비롯해 60여개 컬러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다른 업체들과 차별된 신기술이 적용된 바닥재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신기술 체험존'이 마련됐다. 이곳에서 ▲고급스러운 원목 표면 질감을 구현한 무광 표면처리 바닥재 ▲기존 LVT 제품 대비 5배가량 소음을 저감해주는 바닥재 ▲온도 변화에도 틈 벌어짐이 거의 없는 치수안정성을 대폭 높인 바닥재 등 LX하우시스만의 차별화 신기술들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특히 무광 표면처리 기술이 적용된 상업용 LVT 바닥재 '크래프티드커넥션즈'가 특히 관람객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크래프티드커넥션즈는 타일 바닥재 특유의 번들거림을 줄여 실제 원목과 유사한 외관 디자인을 구현함과 동시에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제품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TISE 전시회를 통해 대형 건축업체 등 신규 고객사를 발굴하는 것은 물론,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 북미시장 바닥재 매출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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