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지 부문 1위…11년 연속 수상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비데앤클린 화장지' 100% 천연펄프 사용
3겹 데코 엠보싱 공법 적용

쌍용C&B는 ‘코디’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생활용품 브랜드 화장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코디는 11년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코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지 부문 1위…11년 연속 수상
AD


코디의 대표 제품인 ‘코디 비데앤클린 화장지’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사용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을 고려한 로션 함유로 반복 사용에도 자극이 적은 편이다. 또한 3겹 데코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사용감까지 더했다. 자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물 풀림성이 23% 더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의 안전성도 입증 받았다. 무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았고, 독일의 권위 있는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다.



코디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순한 기록을 넘어 코디가 추구해온 품질 혁신과 소비자 중심 경영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로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코디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