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23일까지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벌스데이수트·로우로우 등 브랜드 콜라보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는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본관 1층에서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징어 게임과 콜라보한 ‘말본 골프’, ‘브라운 브레스’, ‘벌스데이수트’, ‘로우로우’, ‘오드 삭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 등을 만날 수 있다.


광주신세계, 23일까지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 광주신세계백화점 오징어 게임 팝업매장. 사진=신동호 기자
AD

팝업스토어는 작품 속 세트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디자인으로 꾸며진다. 방문객들은 팝업 매장을 둘러보면서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대표적으로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말본 골프는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핑크색 컬러로 눈길을 끄는 스탠드 캐디백을 비롯해 맨투맨, 볼케이스 커버 등을 판매한다. 이밖에 스트리트 캐주얼 브라운 브레스 티셔츠, 벌스데이수트 후드티 등을 구매 가능하다.



김윤철 패션팀장은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이어 나가는 오징어게임의 팬들을 위해 광주신세계에 팝업 매장을 열게 됐다”며 “오징어 게임과 관련된 굿즈를 구매하려는 고객은 물론 작품에 등장하는 공간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woogwan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