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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플랫폼 발란, '뷰티' 시장 진출…"최저가 정품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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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과 가격 경쟁력 확보할 것
가구 등 라이프스타일 플래폼으로 확대

발란이 '발란 뷰티'로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업 확장을 통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다.


발란 뷰티는 100여개 뷰티 브랜드의 3000개가량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딥디크, 이솝, 조말론, 톰 포드 등 전문 뷰티 브랜드와 샤넬, 디올, 에르메스 등 명품 브랜드가 입점한다.


명품 플랫폼 발란, '뷰티' 시장 진출…"최저가 정품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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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뷰티는 명품 뷰티 해외 직구 사업 모델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현지 부티크에서 세밀하게 제품을 소싱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면세점 수준의 상품 구성과 최저가격 수준을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정품 인증도 확실하다. 해외 유명 면세점, 명품 화장품 전문 유통사와 제휴를 통해 정품을 직매입하기 때문이다. 뷰티 제품은 백화점 등 정식 유통처가 아닌 곳에서 구입 시 정품 여부에 대한 우려가 많은 제품군이다.


발란은 럭셔리 비즈니스의 노하우를 뷰티에도 확대 적용해 뷰티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이다. 나아가 패션, 뷰티 외에 가구시장에도 진출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영역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발란 관계자는 “뷰티 사업 진출로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행 속도가 빨라질 것”이라며, “뷰티를 시작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럭셔리하게 하자는 발란의 모토가 본격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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