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패셔니스타 유현주, 더 시에나 라이프 입는다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부터 더 시에나 라이프 앰버서더 활동
필드와 일상에서 감각적인 골프 의류 홍보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인기스타 유현주를 후원한다.

패셔니스타 유현주, 더 시에나 라이프 입는다 유현주가 더 시에나 라이프와의 후원 조인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더 시에나
AD

서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유현주와 후원 조인식을 했다고 8일 밝혔다. 유현주는 2025년 더 시에나 라이프 앰버서더로 활동한다. 필드 위와 일상 속에서 더 시에나 라이프의 감각적인 골프 룩을 다양하게 착용한다. 유현주는 "더 시에나 라이프는 스포츠와 패션의 조화를 중요시한 점이 큰 매력 포인트로 다가왔다.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가 마음에 든다"고 했다. 이어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많다.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사로잡기 충분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유현주는 2011년 KLPGA투어에 데뷔했다. 프로 선수로서 필드는 물론 방송계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국내 골프 선수 최다인 인스타그램 39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2020년부터 매 시즌 KLPGA 인기 검색어 ‘톱 5’를 기록했다.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로 불리며 착용한 제품을 모두 완판시켰다. 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 1부터 시즌 5까지 진행자로 활약했다. 2022년 SBS ‘연예대상 쇼·스포츠 부문 소셜 스타상’을 수상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2024년 ‘골프여제’ 박인비에 이어 올해는 인기스타 유현주를 앰버서더로 추가로 영입해 대외적인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필드 위 라운딩 룩뿐만 아니라 데일리 룩과 여행을 위한 리조트 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서울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인천점,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1층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시에나 그룹은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까지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펼치고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