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 제16회 한마음대회 개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방세환 시장 "회원들이 화합해 건강하고 따뜻한 광주시 만들기에 더욱 힘써 달라"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는 지난 18일 오포생활체육공원에서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 제16회 한마음대회 개최 방세환 광주시장이 지난 18일 오포생활체육공원에서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 한마음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기 광주시 제공
AD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외빈과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24년 활동 성과 동영상 시청, 유공자에 대한 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결의문 낭독 및 회가 제창 등 순으로 진행됐다.


김성수 협의회장은 “올해 지역 곳곳에서 소외된 이웃과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신 회원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행복한 광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방세환 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이 처음 설립된 35년 전 1989년부터 회원 여러분들께서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정신을 실천하며 태극기 게양 홍보 캠페인, 방범 활동, 환경 정화 활동, 이웃돕기 봉사활동 등 많은 활동을 펼치며 지역발전에 힘써주고 계신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화합해 건강하고 따뜻한 광주시 만들기에 더욱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광주=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