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T 후원 KPGA 윈터투어 개최
내년 2월 태국서 2개 대회 열려
내년에도 태국에서 윈터투어 대회를 개최한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12일 골프 예약 플랫폼 골프T 후원으로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태국에서 윈터투어를 연다고 밝혔다. 2025 KPGA 골프T 윈터투어는 태국 방콕의 피닉스 골프 방콕 골프클럽에서 2월 13∼14일(1차), 2월 20∼21일(2차)에 펼쳐진다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우승자를 가린다. 각 대회 총상금 1억원, 우승상금 1500만원이다. 올해 1월과 2월에 태국에서 2차례 윈터투어 대회를 주최했던 골프T는 2년 연속 KPGA 윈터투어의 후원을 맡게 됐다. 작년 1회 대회에서는 김종학, 2회 대회에선 김상현이 정상에 올랐다.
이종경 골프T 대표는 "윈터투어는 KPGA투어 선수들이 다음 시즌을 준비하며 컨디션을 점검할 좋은 기회다. 한국 남자프로골프의 저변 확대와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PGA투어의 성장과 도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프T는 태국 전역 130여개 골프장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주요 국가의 골프장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이다. KPGA 윈터투어 개최, 골프 회원권 거래, 스코어 서비스, 골프장 IT 솔루션, 골프 여행을 위한 프라이빗 모빌리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