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워터파크·콘서트 티켓 등 풍성한 혜택
신안군 자은도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가 동절기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씨원아일랜드는 겨울철을 맞아 ‘GO!GO!GO!패키지’를 선보였다. 먹GO, 놀GO 패키지는 2박에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매주 금·토와 토·일에 제공되는데, 이를 통해 다채로운 조식 뷔페를 즐기고 워터파크까지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쉬GO 패키지’는 객실 예약 시 조식(주중) 또는 워터파크(주말) 혜택까지 더해준다.
SNS 이벤트로 ‘씨원아일랜드 메로리즈(C-CONE Island Memories)’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올해 씨원아일랜드 방문 후 포토 후기를 올리고 공식계정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태그하거나, 내년에 함께 방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해 동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씨원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숙박 상품권 타임딜’ 이벤트와 ‘스페셜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객실 예약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씨원아일랜드 SNS 서포터즈’ 이벤트는 씨원아일랜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예약 인증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연말 콘서트 티켓 추첨 기회를 부여한다.
‘숙박 상품권 타임딜’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씨원리조트 숙박권을 5매 이상 특가 판매 기간에 구매하면 자동 참여되고, ‘씨원아일랜드 SNS 서포터즈’는 오는 13일까지 객실 예약 후 씨원아일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예약 인증과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씨원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및 이벤트로 자은도 백길해변의 석양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설계하는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