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증권, 브랜드 광고 캠페인 출시…기념 퀴즈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차증권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브랜드 광고 캠페인 출시…기념 퀴즈 이벤트
AD

이번 캠페인 영상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 라는 슬로건에 맞춰 디지털과 숫자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한 세상 속에서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남자편, 여자편 총 두 편으로 구성됐으며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 런칭과 함께 기념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현대차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고정 댓글에 입력된 구글 폼 양식에 접속해 퀴즈 정답을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숫자만이 중요시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을 바라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미래와 함께하는 증권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형 기자 tru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