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주시 기업인상, 대상에 덕산지에스 박문수 대표…최우수상 진성 조진우 대표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2024년 제5회 상주시 기업인상 대상에 ㈜덕산지에스 박문수 대표이사, 최우수상에 ㈜진성 조진우 대표이사를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상주시 기업인상은 지속적인 기업성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에 기여하고 지역사회봉사에 솔선수범한 모범 기업인을 위한 상으로 2020년 1회 기업인상 표창이 시작된 후 7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상주시 기업인상, 대상에 덕산지에스 박문수 대표…최우수상 진성 조진우 대표 덕산지에스 박문수 대표(오른쪽 2번째)가 상주시 기업인상 대상을 받은 뒤 강영석 상주시장(오른쪽 첫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대상 수상자 박문수씨는 2007년 상주시 외답농공단지에 ㈜덕산지에스를 설립한 후 수로관, 맨홀, 식생블럭 등의 제품을 양산하며 제조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KS인증을 획득했고, 콘크리트 제품 제조를 바탕으로 회사 연매출 1800억원을 달성했다.


최우수상 수상자 조진우씨는 2013년 화서농공단지 ㈜진성의 대표이사로 재임하면서 친환경 건설을 선도해 ISO 취득, 특허출원 등 사업을 건실히 확대했으며 사업을 통해 지역내 경제 활성화 및 인구 유입에 기여했을 뿐 아니라, 지역민 고용 증가와 근로자 복지 증진에도 힘쓴 공이 크다.


상주시 기업인상, 대상에 덕산지에스 박문수 대표…최우수상 진성 조진우 대표 조진우 진성 대표(왼쪽 2번째)가 상주시 기업인상 최우수상을 받은 뒤 강영석 상주시장(오른쪽 첫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수상 기업인 모두 우리시의 위상을 드높인 분들로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어 대한민국 및 세계의 일류기업으로 발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