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보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교보증권은 오는 12월 말까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교보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AD

‘교보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은 고객이 원하는 투자전략을 설정하고 나만의 맞춤형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일괄주문까지 한 번에 가능한 투자 서비스로 지난달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전략만들기 이벤트와 자문계약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다이렉트인덱싱 전략만들기를 완성한 고객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또 다이렉트인덱싱 자문계약 후 포트폴리오 매수를 진행한 선착순 국내주식 고객 1000명, 미국주식 고객 500명에게 각각 5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국내주식과 미국주식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투자자 혜택 강화를 위해 신용거래 이자율 이벤트 및 상장지수펀드(ETF) 순매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100일 동안 신용거래 이자율 연 4.5%를 적용한다. 또 KODEX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교보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의 이벤트 신청하기에서 할 수 있다.


김상규 교보증권 WM사업본부장은 “다음 달 중순부터는 다이렉트인덱싱 전략차트에 '교보챔피언 전략'을 추가해 간편하면서도 차별화된 투자 포트폴리오 구현에 도움을 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및 편리한 투자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형 기자 tru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