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9일까지 접수
한국앤컴퍼니그룹 지주사인 한국앤컴퍼니와 핵심 계열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하반기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다음 달 9일까지 연구개발, 경영지원 등 여러 직군에 걸쳐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외국인 유학생 포함)다. 다음 달 9일까지 한국앤컴퍼니,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중복 지원 시 먼저 제출한 회사의 지원서를 기준으로 입사 지원이 인정된다.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 별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이들은 경기도 판교 '테크노플렉스'와 대전 '한국테크노돔' 및 '한국앤지니어링랩', 충남 태안의 타이어 시험장 '한국테크노링' 등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앤컴퍼니그룹은 두 차례에 걸쳐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준비했다. 오는 26일과 30일 취업정보 사이트 '캐치티비' 유튜브 채널, 이공계 취업 사이트 '렛유인'에서 각각 진행한다.
채용 관련 세부 내용은 한국앤컴퍼니 및 한국타이어 채용 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