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널 3116억원, 오프라인 174억원
온누리상품권도 1조344억원 판매돼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달 28일부터 시작한 9월 동행축제가 지난 10일까지 14일 동안 온·오프라인 채널 등을 통해 직접매출 329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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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기획전, TV홈쇼핑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매출이 3116억원이었고, 지역행사 판매전 등 오프라인 매출 174억원 등이었다.
9월 동행축제 참여기업 제품인 감자탕은 11번가 동행축제 기획전을 통해 2일 만에 1억1000만원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온누리상품권도 1조344억원이 판매돼 매출에 간접적 도움을 준 것으로 풀이된다.
원영준 중기부 소상공인정책실장은 “이번 달 말까지 살거리·볼거리가 풍성한 지역행사와 온라인기획전들이 계속 열릴 예정으로 마지막까지 중소·소상공인 제품들이 많이 판매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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