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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아동복 브랜드도 키운다…패션 플랫폼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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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상반기 키즈 선물 매출 5배↑
자녀?조카 가진 20~40세대 핵심 고객

W컨셉이 패션 플랫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키즈’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22일 밝혔다.


W컨셉은 키즈는 우수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보유한 아동복 브랜드의 옷과 용품을 키즈 카테고리에 한데 모아 선보인다.


W컨셉, 아동복 브랜드도 키운다…패션 플랫폼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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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W컨셉이 선보여온 세련된 스타일과 컨템포러리 무드를 적용한 ‘컨템포러리 키즈’를 지향한다. 영유아 및 초등학생 저학년용으로 부모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로토토베베, 오르시떼 키즈, 브룩스 브라더스, 래클앤재클, 르모티프, 키앙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연말까지 브랜드를 2배로 늘릴 계획이다.


W컨셉은 유아동복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배경으로 유·아동 상품군의 매출 성장과 디자이너 브랜드 선호도 상승을 꼽았다. W컨셉의 지난해 키즈 상품 매출은 전년도 보다 2배 늘었고, 올해 상반기 키즈 선물하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5배나 증가했다. 아이를 위해 가족과 지인들이 물건을 구매하는 ‘텐 포켓’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유·아동 프리미엄 제품 수요가 늘고 품질이 보장된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20~40세대를 중심으로 시밀러룩, 패밀리룩이 유행하면서 자녀, 조카에게 좋아하는 브랜드 옷을 입히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며 “W컨셉에서 어린이를 위한 추석 명절 선물도 마련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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