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브랜드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9월 15일까지 유럽항공권·모바일주유권 이벤트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국내 항공사 티웨이항공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
에쓰오일은 티웨이항공과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 S-OIL 캐릭터 ‘구도일’이 티웨이항공의 신규 취항지 유럽 5개국(로마·파리·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자그레브)을 여행하는 장면을 담은 콜라보 영상 ‘구도일! 첫 유럽 5개국 배낭여행!’은 S-OIL과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마케팅과 함께 SNS 팔로워 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댓글과 팔로우를 통한 추첨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은 티웨이항공 유럽(로마) 항공권과 S-OIL 모바일 주유권이다.
당첨자 확인은 9월 18일 오후 5시 S-OIL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올해 연말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계획돼 있으며, 구도일이 좋은 기름의 상징을 넘어 애니메이션, 숏폼 콘텐츠,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세계관을 확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