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M증권, 글로벌 '바로매매' 서비스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요건 충족 시 97% 환전 우대 쿠폰 지급

iM증권(옛 하이투자증권)이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디지털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바로매매(통합증거금)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iM증권, 글로벌 '바로매매' 서비스 이벤트
AD

iM증권 스마트지점 또는 시중 은행 연계 계좌로 iM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글로벌 바로매매 서비스를 신청하고 미국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 97% 환전 우대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지급 요건을 충족하는 다음 영업일 오전에 지급되며 다음 달 30일까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를 통해 등록하면 등록일로부터 2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바로매매 서비스는 주식 매매에 필요한 증거금으로 원화와 달러를 통합해 사용하도록 한 것으로 국내외 주식의 매도 시 결제와 상관없이 매도 대금으로 다른 국가의 주식을 바로 매매할 수 있다.


미국 주식을 정규시장에서 매도하는 경우 대금을 다음날 주식 매매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주식을 매도하는 경우는 대금을 미국 주식의 정규시장 매매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iM증권 MTS와 HTS를 통해 참여 및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iM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형 기자 tru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