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단공, 파리올림픽 선수단에 선풍기·응원 메시지 전달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난달 10일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방문
선풍기 500개 전달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산업단지 60주년을 맞아 2024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위해 선풍기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10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대표 선수 응원 선풍기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국가대표 선수단이 무더위 속에서도 선전하기를 기원하며 개인용 무선 선풍기 500개를 전달했다.

산단공, 파리올림픽 선수단에 선풍기·응원 메시지 전달
AD

이번 파리올림픽은 친환경·저탄소 올림픽을 표방하며 냉방시설 및 수송수단 사용을 제한하고 있어, 세계 각국의 선수단이 파리 현지에서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다양한 해결책을 고심 중이었다.


한국산업단지공단도 대한민국 선수단이 폭염을 이겨낼 수 있는 물품 후원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확인하고, 선수단이 숙소나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무선 선풍기를 지원해, 선수단이 대회 기간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응원했다.


지난달 20일 출국한 2024 파리올림픽 선수단은 매일 폭염과 사투를 벌이며 선전을 펼치고 있으며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준비한 개인용 무선 선풍기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전달해왔다.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이번 대회에 참가 중인 선수들이 부상 없이 좋은 성적을 기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국민경제의 국가대표인 산업단지의 기업인, 근로자도 한마음으로 끝까지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