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고창문화관광재단(이사장 심덕섭)이 오는 9월 22일까지 ‘고창 여행의 후기를 들려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고창문화관광재단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관광객의 실제 여행 후기를 홍보물로 제작해 실질적인 여행 정보 제공과 관광객 유입 증대를 목표로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고창군민을 제외한 19세 이상 성인이며, 오는 9월 22일까지 고창을 방문하는 관광객에 한해 진행되며, 여행 완료 후 여행 후기 보고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참가하기 위한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은 오는 9월 중 조건을 충족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40팀을 선정해 고창군 농특산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의 실제 후기를 활용해 홍보물을 제작함으로써 실제 관광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관광객 유입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재단은 7월 중순부터 고창군 소식지 ‘고창 문화를 읽는 창!’ 신규 구독자 모집을 통해 고창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안종선 고창문화관광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고창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유네스코 유산을 즐기고, 고창의 매력을 더 깊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baek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