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뷰티 플랫폼 화해, 웹 버전 서비스 출시…글로벌 시장 노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내년 상반기 글로벌 웹버전 정식 출시

뷰티 플랫폼 화해가 웹 버전 서비스를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한다.

뷰티 플랫폼 화해, 웹 버전 서비스 출시…글로벌 시장 노린다
AD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는 이용자들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을 웹으로 구현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웹 버전 서비스를 통해 화장품 정보 탐색의 활용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조회 수 급상승, 카테고리 등의 랭킹 정보, 화장품 성분 정보 등의 기능을 구현했다.


화해는 오는 3분기에 웹 버전 구매 기능을 추가해 정보 탐색이 구매로 이어지는 연결성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인디 브랜드들이 화해에서 더 많은 이용자에게 인지도를 쌓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내년 상반기에는 글로벌 웹 버전을 정식으로 출시한다. 이를 통해 국내 인디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지난 5월 배포한 베타 서비스에 별도의 홍보 없이 약 15%의 해외 이용자들이 유입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수요를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국내는 물론 해외 이용자들도 우수한 퀄리티의 K-뷰티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국내 인디 브랜드 또한 해외에 손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웹 서비스 고도화에 힘써 글로벌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염다연 기자 allsal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