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닷슬래시대시, 현대百면세점과 ‘#나의유럽’ 캠페인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채택된 영상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형 사이니지에 송출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는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유럽과 관련된 영상을 올리면 리워드를 주는 ‘My Travel Vibe(feat. Europ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닷슬래시대시, 현대百면세점과 ‘#나의유럽’ 캠페인
AD

파리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유럽과 연관된 영상을 ‘#나의유럽’ 키워드와 함께 업로드하면 2명을 선정해 유럽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50명에게 각 1만 포인트씩 총 50만 포인트의 리워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채택된 영상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대형 사이니지에 송출된다.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이용자가 기억하고 싶은 유럽 여행의 순간을 기록하고, 자신의 영상이 도심의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 송출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으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