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e편한세상' 입주예정자, DL이앤씨 근로자에 커피차·의류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DL이앤씨는 경기 의정부 신곡동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건설현장 근로자들이 입주예정자협의회로부터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받았다고 10일 밝혔다.


'e편한세상' 입주예정자, DL이앤씨 근로자에 커피차·의류 지원 지난 7일 경기 의정부 신곡동에 있는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건설현장에서 DL이앤씨 직원들이 입주예정자협의회가 지원한 커피차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있다. / 사진제공=DL이앤씨
AD


입주예정자들은 지난 7일 해당 아파트 건설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티 등 시원한 음료를 선물했다. 이날 현장의 낮 최고 기온은 28도에 달했다. 한여름 날씨 속에서도 근로자 200여명은 입주예정자들이 보낸 시원한 음료와 함께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입예협은 근로자들이 근무 후 땀으로 젖은 옷을 갈아입을 수 있도록 티셔츠도 선물했다. 입예협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DL이앤씨 현장 근로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하면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명품 단지로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8월 입주를 앞둔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 동 총 6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