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토큰형 OTP 발급 수수료 면제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광주은행이 오는 12월 31일까지 ‘법인고객을 위한 OTP 발급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광주은행, 토큰형 OTP 발급 수수료 면제 이벤트
AD

이번 이벤트는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점을 방문해 법인파트너통장 및 전자금융 신규 시 토큰형 OTP(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 발급 수수료(개당 5000원)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에서 판매 중인 법인파트너통장은 법인고객(개인고객 제외)만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매월 말일 기준으로 이 통장 계좌의 월 평균잔액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 다음 달 11일부터 다음다음 달 10일까지 전자금융 타행 이체 수수료(200회),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수수료, 입출금내역 자동통지(문자통지) 수수료 등 법인에 꼭 필요한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이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승 수신전략부장은 “이벤트를 시행함으로써 지역 내 신규 법인 유치와 소액이지만 수수료 부담을 경감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업체들에 힘이 되는 금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