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저소득층 환자 도와달라”…임영웅 팬클럽, 계명대 동산병원에 700만원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수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대구별빛스터디방)’가 가수 임영웅의 생일인 16일을 앞두고 취약계층인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계명대학교 동산병원(병원장 류영욱)에 700만원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저소득층 환자 도와달라”…임영웅 팬클럽,  계명대 동산병원에 700만원 기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이 단체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이번 기부는 지난해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900만원 기부에 이은 추가 기부로, 영웅시대(대구별빛스터디방)는 매년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기부에 참여한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은 “임영웅 가수의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 그리고 팬들을 위해 아낌없이 배려하는 모습에서 그가 가진 사랑과 진심에 더 큰 감동과 행복을 느꼈다. 늘 뒤에서 묵묵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 가수의 행보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나눔과 배려를 통해 더 밝고 희망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영웅시대가 항상 응원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