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FESTA 기념 자작곡
8일 2024 방방콘→13일 오프라인 행사
그룹 '방탄소년단'(BTS) 막내 정국이 '2024 페스타(FESTA)'를 맞아 팬송을 발표한다.
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정국은 이날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디지털 싱글 '네버 렛 고(Never Let Go)'를 발표했다.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영어곡으로 미니멀한 신시사이저와 청량감 넘치는 악기들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네버 렛 고'는 정국이 팬덤 아미(ARMY)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팬송으로 관심이 집중됐다. 정국은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한 이 곡에서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로 놓지 말자"고 노래했다.
"에브리싱 폴스 인투 플레이스 / '코즈 유어 라이트 히어 위드 미 / 위드아웃 유어 러브 아임 나싱 / 유 민 모어 댄 유 노우(Everything falls into place / 'Cause you’re right here with me / Without your love I'm nothing / You mean more than you know)"라는 가사에서 느낄 수 있듯 이 곡에서 정국은 전 세계 아미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네버 렛 고'를 선보인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다. 멤버들은 이날을 기념해 매년 특별한 음원을 공개한다. 앞서 '소 포 모어(So 4 More0'(2014), '테이크 투(Take Two)'(2023) 등 단체 곡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온, 오프라인을 통해 '2024 페스타'의 열기를 잇는다. 8일 오후 12시부터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BTS ONLINE CONCERT WEEKEND)가 열린다.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는 12일 전역하는 진이 직접 참석해 아미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