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진어묵, 여름맞이 다이어트 뉴트렌드 제품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샐러드 토핑 만끽, ‘프로틴 샐러드바’ 3종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여름맞이 다이어트 열풍에 맞춰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프로틴 샐러드바’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전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적절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가벼운 옷차림을 준비하는 2030세대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어다행다(어차피 다이어트할 거면 행복하게 하자)’라는 트렌드가 등장하며 같은 양을 먹더라도 맛있지만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삼진어묵은 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닭가슴살, 달걀 등과 같은 전통적인 단백질 식품에 물린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어묵바 제품에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신제품 ‘프로틴 샐러드바’ 3종을 출시했다.


‘프로틴 샐러드바’는 생선살에 두부, 닭가슴살, 난백액 등을 첨가해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바로 조리 과정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바질, 올리브 등과 같이 샐러드와 조합이 좋은 부재료가 가미돼 새로운 느낌의 샐러드 토핑으로 즐길 수 있다.


삼진어묵 ‘프로틴 샐러드바’는 ‘플레인’, ‘닭가슴살치폴레’, ‘바질올리브’ 등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삼진어묵, 여름맞이 다이어트 뉴트렌드 제품 선보여 삼진어묵이 새롭게 출시한 프로틴샐러드바 3종
AD

‘플레인’은 부재료를 넣지 않아 생선살 특유의 깊은 담백함을 경험할 수 있고 튀기지 않고 스팀에 찌는 공법을 활용해 3종 중 칼로리가 가장 낮아 라이트하게 즐기기 좋다.


‘닭가슴살치폴레’는 연육에 닭가슴살을 가미한 고단백의 프로틴바로 체중감량은 하고 싶지만, 자극적인 맛을 찾는 이들을 위해 치폴레 마요소스를 넣어 중독성 있는 매콤함을 구현했다. ‘바질올리브’는 생선살에 바질을 첨가해 입 안 가득 향긋함을 느낄 수 있고 톡톡 터지는 올리브의 식감까지 더해졌다.


해당 제품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 GS25편의점에도 입점한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해당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익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프로틴 샐러드바’ 3종 구입 시 적립금 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입 후 온라인몰 내 제품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작성할 경우 적립금 2천원을 제공하고 매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1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삼진어묵은 단백질 시장이 성장하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간식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어포를 활용한 스낵 제품인 ‘그랩 어 바이트 바삭칩’과 ‘그랩 어바이트 깨바삭칩’을 선보이고 최근에는 생선순살을 활용한 어묵바 ‘1953순살바’를 출시했다.


삼진어묵 CX본부 김태성 본부장은 “수산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해당 제품이 다이어트 식품의 새로운 트렌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올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또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100년 기업’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삼진어묵, 여름맞이 다이어트 뉴트렌드 제품 선보여 삼진어묵 플레인 샐러드.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